11월 까진 오후 6시에 출근하는

파트인데...

의리를 지켜주신 회원님을 위해...

오후 1시에 수업 잡고 오늘부터 수업 시작했습니다.


8월 중순에 미국여행 갔다 돌아오면 수업 시작하시고 가셨는데..

9월 중순에 돌아오셨는데 제가 무릎 때문에

수업을 못한다고 하니 계속 기다리고 계셨지요.

11월 초쯤에.. 제가 이 센터에 마음 다 떠나고..

무릎 때문에.. 이 일을 계속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을 무렵..

이 회원님이 저에게 오셔서 했던 한마디에

제가 트레이너를 계속 하고 수업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무릎 좋아지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솔직히 제가 뭐라고... 절 기다리시는건지...

다른 센터 가서 하셔도 되고..

저희 센터 다른 트레이너에게 받아도 되는데..

2달 넘게 기다리신 상황에서.. 또다시 더 기다리시겠다고 하니...

저로썬 너무 감사하더군요.


그래서 그 날 이후로.. 운동도 시작하고.. 센터에서 하는 기본업무도 열심히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하죠.. 그 말 한마디에 정찰 나간 제 멘탈을 다잡았고요.


근무시간이 오후 6시인데.. 오후 1시에 출근해서... 수업하나 하고...

그리고 뭐 ㅎㅎㅎ -0-;; 예전 같음 운동을 했겠지만... 그정도 컨디션이 아직은 아닙니다.

운동하고 뭐하고 하면 근무시간에 무릎 통증이 심해지는게 아직은 두려워서..

아프더라도 근무 후에 운동하면 집에가선 출근 전까진 푹 쉴 수 있으니...ㅎㅎ


암튼 뭐 그렇습니다.

오늘 수업 끝나고 센터에서 대표님, 실장님과 대화를 좀 나누다

근처 도서관가서 책을 좀 빌렸습니다.

읽고 싶은 책들은 많은데.. 일단은 다시 트레이너 마인드를 다 잡기 위해

트레이너의 마음가짐? 에 대한 책이 있길래 이거 한권 빌리고..

무릎 통증 관련 책 몇권 빌리고... 블로그 관련 책 빌리고,

웨이트트레이닝 관련 책 빌리고 했습니다.


다시 한권 한권 읽으면서

도움이 되는 내용은 약간의 각색?과 제 생각을 정리해 포스팅할 생각입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