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통증이 너무 심해져서 어제 mri찍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약간의 염증이 있는데 큰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몇년전에도 이랬는데 그래서 이번에도 이럴거 같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그래도 원인이라도 좀 알자해서 다시 비싼 mri를 찍은건데 똑같네요.

통증이 너무 심하다.
라고 의사한테 어필하니
관절염일수 있으니 피검사 하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피검사하고 센터 들어가서 비용처리 때문에 입원을 좀 해야겠다 말하고 어제 입원했습니다.

피검사는 담주 화요일에 나온다고 하는데.. 큰 문제 없겠죠.

다만 제가 너무 아플뿐..

인대 연골 아무런 문제 없다하니
뭐 그냥 참고 미친듯 운동을 하던가 해야겠네요.

아.. 비싼돈 들여 원인을 못찾았으니 답답하고 짜증이나는데 배가 너무 고프네요.

입원이후 매끼 맛있게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의 밥을 먹고 가만히 누워있는데 배고프고 졸리네요ㅋㅋ

암튼 이제 통증이 심해도 무릎에 큰문제 없을거니 참고 그냥 운동해야겠습니다.

칼날로 베이는 느낀인데
진짜 너무 아프지만
그냥 참을랍니다.

이래저래 운동도 못하고
돈도 못벌고 그랬는데
그냥 참고 해봐야죠.

이번에 확실히 치료해서 제대로 운동하고 수업도 하려고 했는데 ..

세상 일이 제 생각처럼 되질 않네요.

암튼 화욜에 결과보고
치료가 될 수 있음 좋겠네요.



+ Recent posts